YDM그룹 '이모션',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퀘어' 런칭

입력 2015-09-02 11:01  

<p>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대표이사 사장 이상혁)의 아시아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 이하 YDM)의 그룹사인 ㈜이모션(www.emotion.co.kr, 대표 정주형)은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퀘어(www.square2.co.kr)'를 런칭하고 통합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이모션이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퀘어(Square2)'를 런칭하고 초연결 시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맞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으로 도약한다. 지난 1995년에 설립된 이모션은 국내 웹에이전시 1세대로 시작해 UX(사용자 경험) 컨설팅 분야로 영역을 확대해왔다. 또한 국내 최초 위치기반 SNS '1km'를 출시하는 등 벤처 1세대로서 도전을 멈추지 않았다.

이번 '스퀘어'의 런칭으로 이모션은 기존의 UX 전략 컨설팅, 웹∙모바일 서비스 구축 및 운영 중심의 웹에이전시 영역을 넘어 콘텐츠 마케팅 전략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 되겠다는 전략이다. 제곱을 뜻하는 '스퀘어'는 브랜드 각각의 본질에 맞춰 콘텐츠와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제공해 제곱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모션은 지난해 'LG U+ 바이럴 영상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낸 바 있다. 디지털 세대에게 화제가 될 수 있는 '재미' 혹은 브랜드의 본질을 새롭게 해석한 '의미'를 강조하며 디지털에 기반한 콘텐츠 마케팅 기업으로서의 역량과 잠재력을 보여왔다.

이모션 콘텐츠마케팅 브랜드 스퀘어의 이호영 팀장은 "초연결 시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사람들에게 브랜드의 본질을 얼마나 진정성있는 크리에이티브로 전달하고 공감을 얻어내느냐에 있다"며, "다재다능한 인력으로 구성된 스퀘어 팀은 앞으로 브랜드가 가진 진정한 가치를 가장 젊고 트렌디한 콘텐츠로 담아내는 일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모션 정주형 대표는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은 더 이상 '광고'가 아니라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확산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다가가야 한다"며, "변화하는 마케팅 패러다임 속에서 스퀘어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