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먼저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티리엘, 발라, 나지보, 아즈모단, 소냐 등 6월 출시 당시 함께 시작한 '디아블로' 세계관의 영웅들에 더해 최근 몇 주 동안 요한나, 도살자, 레오릭에 이어 카라짐까지 디아블로 세계관의 영웅들을 연이어 선보였다. 이 중 가장 최근에 '히어로즈'에 합류한 카라짐은 영원한 분쟁에서 선보이는 마지막 '디아블로' 영웅이자, '디아블로' 세계관 최초의 지원가 영웅으로 팀 내에서 다양한 활용이 기능한 영웅으로 평가 받으며 플레이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장도 마찬가지다. 최근 게임 내에 새롭게 적용된 '지옥불 신단' 전장은 '영원의 전쟁터'에 이 ?새롭게 추가된 두 번째 '디아블로' 테마의 전장이다. 지옥불 신단은 지난 8월 6일 독일 쾰른 게임스컴 2015 현장에서 처음 공개될 당시 '디아블로' 팬들을 열광시키며 '히어로즈'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바 있다.
블리자드 측은 "'히어로즈'는 '디아블로' 세계관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에 고스란히 담아내, 플레이어들에게 '디아블로' 영웅으로 팀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와 '히어로즈' 간의 연계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디아블로3'와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오는 9월 8일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히어로즈'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히어로즈'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아블로' 영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디아블로3' 시즌 4 이후로 시즌 영웅을 생성해 70레벨을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히어로즈'에서 사용이 가능한 '말티엘의 유령마' 탈것을 무료로 증정하며, '히어로즈'에서 계정 레벨 12를 달성한 경우에는 '디아블로3'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깃발과 초상화 장식을 제공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