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룡쟁패: PK레전드'는 국내 최초로 PK 시 아이템이 드롭 되는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다. PK 방어를 위해 길드 가입과 파티 맺기가 필수인 과거 온라인게임에서의 치열하고 숨가쁜 전투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전 플랫폼을 통틀어 게임 최초로 '멀티로그인 시스템'이 적용된다. 한 계정당 게임 내 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점은 타 게임과 비슷하지만, '도룡쟁패'의 경우, 게임에서 생성한 캐릭터들을 스마트폰, 태블릿, PC(애뮬레이터 ex.블루스택 등) 등 각각 다른 디바이스로 동시에 구동해 혼자서도 파티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및 원보의 1:1 거래, 경매장, 대규모 공성전 등 온라인 MMORPG의 특 攘÷?그대로 옮겨놓은, 모바일 MMORPG의 완성형을 보여준다.
게임펍 관계자는 "'도룡쟁패'는 '그간 출시됐던 모바일 RPG들이 얌전하다 느껴질 정도로 강력한 PK를 자랑하는 센' 게임"라며 "이 게임을 통해 과거 PC 온라인 시절의 PK 쾌감과 스트레스를 극한까지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룡쟁패: PK레전드'의 사전등록은 오늘(3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페이지(http://pklegend.gamepub.co.kr/) 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도룡쟁패 초보자 필수 패키지와 추첨을 통해 초고속 충전배터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사전등록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도룡쟁패: PK레전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sab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