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시작한 19홀 이벤트는 18홀을 완주했을 때, 나오는 특별한 스테이지인 19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쉐보레말리부 등 매달 5000만원 통큰 경품을 내걸었다.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유저가 로그인 후 스크린 골프 화면에서 '스트로크'나 'SG매장대회'를 선택해 18홀 게임을 모두 완료하면 된다.
이후 19홀 이벤트 확인 팝업 창이 나타나게 되고, 확인을 누르면 백두산 천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한반도 모양의 홀이 나오는데 이때 시원하게 티샷을 날리면 된다.
![]() | ||
SG골프는 올해 4월 30일, 'The Screen SG골프 비전 프리미엄'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스크린골프 시장에 입성했다.
특히 소통과 상생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점주 상생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과 신속하고 빠른 AS정책, 정확도를 높인 구질개선과 게임효과를 강화한 정기적인 시스템 업데이트 등이 골자다.
SG골프 관계자는 "회사의 모토 중 하나가 상생이다. 앞으로도 스크린 골프 매장과 최종 소비자인 유저들 모두 함께 발전하고, 함께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골프는 SG그룹의 계열사로, SG그룹은 SG&G SG세계물산 SG충남방적 등 3개의 상장사와 자동차부품업체인 케이엠앤아이, 그리고 SG골프 SG데이타 등 20여개의 기업군을 거느린 매출액 1조 2000억원의 중견그룹이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