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은 올 가을·겨울 제품에 세계 각지의 캐시미어, 타즈마니아 울, 비큐나, 알파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했다. 아이템도 상의 위주에서 바지와 머플러 등으로 다양화했다.
또한 브랜드 모델로 배우 성유리를 기용했다. 성유리가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링법이 담긴 화보와 영상물로 브랜드를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첫 제품은 '울트위드 풀코디세트'로 프로그램 '더컬렉션'을 통해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