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라마에 나오는 집들의 거실 풍경을 보면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가구가 있다. 바로 고급스러운 가죽 쇼파다. 그만큼 가죽 소파는 거실 인테리어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다, 구입한 지 시간이 오래 지나면 가죽이 손상돼도 AS를 받을 수 없어 구입을 망설이게 되곤 한다.
이러한 가운데 가족이 만드는 수제소파 브랜드 ‘힐링베이스’가 업계 최초로 ‘아빠마음 A/S 평생보장’ 제도를 실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지 않으면 감히 시도할 수 없는 일이다.
힐링베이스의 ‘아빠마음 A/S 평생보장’ 제도는 소파 구입 후 별도로 사후관리 기간의 제한 없이 A/S를 평생 보장한다. 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행하는 것으로서, 가죽소파 구입 시 고객들이 망설이는 부분을 말끔히 해결해줄 것으로 보인다.
힐링베이스는 40년 넘게 소파만을 만들어 온 아빠와 딸이 함께 운영해나가는 수제소파 브랜드다. 믿을 수 있는 자재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소파를 만들고 있고, 직접 소파를 처음부터 끝까지 제작·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합리적이고 꼭 필요한 최고급 소파 자재만을 선택하고, 라텍스 등 가격 거품이 되는 요소는 제외했다. 대신 국내 소파용 가죽 중 최고급 사양인 천연면피 소가죽과 35kg의 고탄성 hr 골드 스폰지를 사용하여 소파를 만든다. 프레임 역시 원목 아니면 100% 고강도 골드 펄 도장 메탈만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다. 높은 퀄리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온라인에서 힐링베이스의 수제 소파가 점점 입소문을 타면서 드라마, 영화 협찬 문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 등 각종 인기 드라마에서 힐링베이스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연예인 러브콜이 들어올 정도로 세련된 감각을 인정 받고 있다.
힐링베이스에 따르면 오프라인 입소문 또한 온라인 못지 않다. 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이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 지인 추천 구매로 이어지게 된 것.
힐링베이스 관계자는 “선대부터 가구 제조 집안으로 지금은 아빠와 딸이 함께 가업을 잇고 있다”며 “쇼룸 옆에 위치한 힐링베이스 소파 제조장에서 소파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