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볼륨 캐주얼 브랜드 니(NII)가 애니멀포토그래퍼 홍승현 실장의 ‘땡큐스튜디오’와 함께 ‘해피니스 반려동물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반려동물 사진을 NII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NII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반려동물 이미지를 올린 참여자 중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2명의 수상자를 선정, 각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NII와 땡큐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작업 참여와 NII 제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NII 관계자는 “이번 반려동물 사진콘테스트를 시작으로 2016년 땡큐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해피니스’ 캠페인과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니(NII)는 2015년 ‘비욘드클로젯’과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2016년에는 애니멀포토그래퍼 홍승현 실장 ‘땡큐스튜디오’와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