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는 국내 안마의자 시장 점유율 1위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은 출시 이후 단일 품목으로 1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기존의 페인팅 기술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무장 골드 도장을 위해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샤인 골드 컬러의 외관을 자랑한다. 팬텀의 6가지 자동안마 기능에 3가지를 추가해 총 9가지의 자동안마모드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학생을 위해 허리 안마에 집중한 ‘수험생 모드’, 평소 잘 쓰지 않는 골반과 엉덩이 위주로 안마해주는 ‘힙 업 모드’, 어깨 쪽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골퍼 모드’가 추가된 자동안마 기능이다.
또한 제품 조작이 어려운 어르신까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글 액정 리모컨을 탑재해 조작 편의성을 더했으며, 안마 볼의 위치와 간격조정, 속도, 롤링, 온열 등의 모든 기능을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게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