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컴백에 돌입하는 세븐틴은 '엠카운트다운'에서 '만세' 무대를 첫 공개한다.
세븐틴의 신곡 ‘만세’는 13명 소년의 청초하고 발랄한 매력이 담겨있으며 짝사랑 하는 상대에게 느끼는 감정을 세븐틴만의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힘찬 베이스 리프와 세븐틴만의 톡톡 튀는 발랄함이 담겨있는 곡으로 세븐틴의 ‘만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만세’ 역시 세븐틴 멤버이자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우지를 필두로 각 멤버들이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참여해 ‘자체제작돌’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티저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만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잠깐 소녀야’라는 가사로 세븐틴의 소년스러운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만세’를 비롯해 총 5곡이 담겨있는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 는 오는 1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낮 12시에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