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창립 39주년 워크숍 진행

입력 2015-09-10 16: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끊임 없는 소재 연구 개발 투자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골프웨어 그린조이
기존의 폴로 티셔츠에 ‘요꼬에리’ 사용으로 옷맵시에 실용성까지 UP

부산을 대표하는 명품 골프웨어 그린조이(대표 최순환)는 최근 경상남도 하동군 소재 비바체리조트에서 그린조이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해 1000억원 매출 돌파에 성공한 그린조이의 이번 행사는 내부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회사와 구성원들이 모두 한 단계 더 도약하자는 미래상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그린조이 최순환 회장의 ‘소통·화합·신뢰’를 통한 기업 역량 강화에 대한 강연 및 창립 39주년 ‘2020 비전’ 선포를 시작으로 신사업의 방향 제시와 기존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 앞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그린조이의 미래상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행사가 진행됐다.

최순환 회장은 “이번 워크샵이 임직원 모두 소통과 화합을 통해 하나가 돼 회사뿐만 아니라 각 개인 모두가 재도약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올해는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 신뢰를 극대화해 건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적 시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은 본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해 39년간 정도경영을 걸어 온 그린조이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의리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뛰어난 착용감과 활동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린조이 간절기 상품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