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녹을수록 더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초코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초코큐브’는 여름시즌 출시됐던 ‘블루큐브’에 이어 가을시즌을 맞아 야심 차게 선보이는 던킨도너츠만의 차별화된 초콜릿 음료다. 얼음이 녹으면서 음료의 맛이 연해지는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던킨도너츠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마지막까지 더욱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초코큐브’는 달콤한 ‘초코큐브 마끼아또’와 부드러운 ‘초코큐브 밀크’ 총 2종이 출시된다.
‘초코큐브 마끼아또’는 부드러운 라떼의 첫 맛과 초코큐브가 녹을수록 진하게 느껴지는 모카라떼의 달콤한 끝 맛까지 빈틈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4500원이다. ‘초코큐브 밀크’는 우유와 초코큐브가 만나 초코큐브가 녹을수록 진해지는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4000원.
한편, 던킨도너츠가 지난 5월 출시한 여름시즌 음료였던 ‘블루큐브’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겨울시즌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블루큐브, 초코큐브를 잇는 새로운 큐브 시리즈 음료를 추가로 개발해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가을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초코큐브’는 던킨도너츠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담은 제품”이라며 “아이스 큐브라는 던킨도너츠의 새로운 음료 라인업이 더욱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