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영광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김영광이 화제인 가운데, 셰프 최현석이 김영광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현석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델 옆에 최징어. 키가 나보다 2cm 작다는데 더 커보임. 역시 전문모델의 비율이란. 잘 웃어서 보기 좋은 김영광 씨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광과 최현석이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두 사람은 190cm 장신의 위엄답게 큰 키와 늘씬한 다리, 작은 얼굴 등 9등신 비율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영광과 최현석의 훈훈한 비주얼과 몸매가 눈에 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광 최현석, 짱”,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광 최현석, 기대중”,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광 최현석, 어떤 요리 하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4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영광은 ‘자양강장제 같은 요리’와 ‘10분 안에 끝나는 요리’를 부탁했다. 최현석은 ‘10분 안에 끝나는 요리’를 맡아 역대 최고의 빠른 손놀림으로 훌륭한 요리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영광이 출연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4일 밤 9시4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