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국내 최초 재난 메디컬 드라마 JTBC ‘디데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는 14일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의 10여분짜리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7차에 걸쳐 릴레이 티저 예고로 화제를 모았던 ‘디데이’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를 통해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극도로 끌어올렸다.
14일 공개 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웅장한 CG효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지진으로 인해 처참해진 서울의 모습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높은 퀄리티로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든다. 지진으로 인해 흔들리는 건물과 갈라지는 도로, 흙먼지 속 처참히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앞에서 실제 재난상황을 목격하는듯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거대 씽크홀과 빌딩 붕괴, 하수구 폭발과 같은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이 영상이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드라마 이상의 수준을 선보여 ‘역대급 재난드라마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JTBC ‘라스트’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금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