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지난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美STORY’의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사랑을 시작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하트비만의 감성 하모니로 표현한 팝 알앤비곡이다.
Mnet ‘쇼미더머니4’ 출신 래퍼 앤덥의 감각적인 랩이 가미돼 한층 더 부드럽고 로맨틱한 곡을 완성했다.
에프엑스(f(x)) ‘Goodbye Summer’의 작곡가 젠니오(Genneo)가 작곡에 참여 했고, 작사는 도진, 노주환, 앤덥, AIS 공동으로 의기 투합했다.
특히 서늘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고백송으로, 하트비의 달달한 목소리와 담백한 가사, 포근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하트비 소속사 측은 “그 동안 감성 보컬 그룹으로서 서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좀 더 따뜻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담아봤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