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에도 한결 같이 동안 미모를 자랑해오고 있는 박탐희는 시간을 잊은 우월한 피부와 더불어 드라마 속에서 보여주는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완벽히 소화하며 20-30대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았다. 이 날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션룩을 뽐내며 20대 못지 않는 건강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과시해 주변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그녀는 평소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을 즐겨 사용해왔으며, 완벽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피부에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명품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복잡한 스킨 케어의 단계는 줄이고 필요한 만큼의 양을 충분한 시간을 들여 흡수 시키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탐희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매장 직원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대해 상담을 나누며 제품을 테스트 해보는 등 편안하게 쇼핑을 즐겼다 ?후문이다.
우아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안티에이징 전문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우수한 첫물 녹차 원료와 녹차의 유효 성분을 안정하게 전달하는 마이크로 플루이딕스(MicroFluidics) 기술을 통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