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SNS통해 젊은층과 소통나서

입력 2015-09-16 16:05   수정 2015-09-16 17:37

삼성화재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취업 준비생, 청년 창업자 등 젊은층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삼성화재는 최근 자사 공식 블로그인 ‘화제만발’에 입사 2∼3년차 직원 5명의 인터뷰를 올렸다. 이 인터뷰에는 보험계리사·영업관리자 등 각 부문별로 현장 선배의 목소리를 생생히 담겼다. 보험사 직무가 어떤 것인지 소개하고 입사 선배로서 경험을 공유한다는 취지다. 이 인터뷰는 조회 수가 4000여건을 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화재는 또 대규모의 광고나 홍보가 어려운 청년 창업 사장들을 위해 ‘청년 맛집’을 알리는 활동도 진행 중이다. SNS에서 숨은 맛집을 소개받아 직접 취재하고, 이를 다시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식이다. 이 같은 콘텐츠 호응에 힘입어 삼성화재 페이스북 계정의 팬수도 최근 50만명을 돌파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