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의 뷔페 라스텔라에서 삼시세끼 메뉴와 한국인의 10대 밥상, 수퍼 푸드에 이어 소울 푸드의 추억의 음식으로 2015년 가을 뷔페를 온가족이 즐기세요.
특급 호텔들은 지금 계절 음식, 건강 음식 등 현대인의 까다롭고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저마다의 이색 음식들을 개발하는데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35주년 노하우의 서비스를 자랑하며 편리한 교통으로 정평이 나있는 마포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하 서울가든호텔)’에서도 가을의 건강 음식으로 셰프의 소울 푸드(Soul Food)준비가 한창이다.
지난 서울가든호텔의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한국인이 먹어야 할 10대 밥상'과 '세계 10대 슈퍼푸드', tvN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 나왔던 ‘삼시세끼 메뉴’를 봄과 여름철 뷔페 및 35주년 기념 음식등을 다양하게 선뵀다.
이번에 준비한 가을의 뷔페는 소울푸드(Soul Food)로 9월 16일부터 11월 말일까지 선봬며, 향토음식이나 영양음식 등 강렬한 맛으로 기억되며 추억의 음식이라는 컨셉으로 서울가든호텔을 35주년동안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성의 뷔페 메뉴다.
소울푸드 메뉴는 모두 6종류로 자신만이 간직하고 있는 아늑한 고향의 맛'추억의 도시락', 서울가든호텔 중식셰프인 중국현지조리사의'백 짬뽕', 웰빙 우동면이 돋보이는 '새우 우동', 세상 맛있는 국물과 비교하여도 손색없다는'밀면', 먹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이탈리안'볼로네제 스파게티',크림 파스타의 노하우가 축적된'야채 크림 파스타'이다.
서울가든호텔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의 가격은 주중 점심 식사는 2만 9천 7백원, 주중 저녁 식사는 5만 4천원, 주말과 공휴일 식사 가격은 점심과 저녁 모두가 5만 8천원에 부가세.봉사료가 포함되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이미 35주년 기념 이벤트로 점심에는 스파클링 와인 한잔과 저녁에는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의 추천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호텔 전체적인 콘셉트는 한국 전통, 자연, 해외, 문양 등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작품들이 여기저기 고급스럽게 연출되어 있고,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는 우드톤의 정감있는 인테리어로 편안한 공간구성이라는 고객평을 받고 있다.
레스토랑의 프라이빗 룸은 PDR을 통해 다양한 가족연 및 비즈니스 모임의 품격을 진행할
수 있는 부분으로 고객들의 가족연 행사가 많다.
서울가든호텔 김용범 셰프는 "2015년 가을은 웰빙 음식이며 몸에 좋은 음식 찾아다니는 현대인들을 위한 친환경 식재료를 기본으로 영혼을 감싸주는 소울 푸드(Soul Food)를 선뵀다.”며 “서울가든호텔의 모든 음식은 정성과 추억이 담긴 감동의 맛이라고 기억 되기를 바라며준비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서 銓〉英E?문의: 02-710-7111)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