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보는 인간을 자유롭게 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네파와 함께 ‘자연에 가까워지는 순간’을 컨셉으로 촬영됐다. 가을·겨울 시즌 추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네파의 신제품들을 전지현과 남주혁의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지현과 남주혁은 가을과 겨울 자연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때로는 여유 있게 때로는 자유롭고 역동적으로 표현해냈다. 두 사람은 가을 배경에서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여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표현해내는가 하면, 겨울 배경에서는 추위를 잊게 하는 환한 웃음과 역동적인 모습으로 자유로운 겨울 아웃도어 활동의 매력을 표현했다.
화보 속 네파의 가을·겨울 신제품들은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의 쾌적함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익스트림 라인’과 아웃도어 기술력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어우러져 산행은 물론 액티비티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마운티니어링 라인’으로 구성됐다. 전지현과 남주혁은 활동성을 강화한 신개념 경량다운 재킷인 ‘스파이더 재킷’과 극지방 원정대 ?컨셉으로 전통 아웃도어의 무드와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유틸리티 다운 재킷 시리즈’ 등 각 라인의 주요 제품들을 자유로운 아웃도어 스타일로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