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디오스(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냉장고의 문 상단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제품이다. 디스펜서(물·얼음 분배장치)의 정수 용량을 선택하는 버튼을 누른 후 정수기의 레버를 누르면 선택한 용량만큼 급수된다. 냉동실을 열지 않고 레버를 눌러 각얼음을 꺼낼 수도 있다. 급수 용량은 120mℓ, 500mℓ, 1ℓ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해 세균과 물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LG전자는 해당 제품에 주기적으로 '헬스케어 매니저'를 제공한다. 헬스케어 매니저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정수기를 관리하는 서비스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690만원이다.
조성진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 사업본부장 사장은 "편의성과 위생 모두 강화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리바바, 입점업체 찾아 방한…'코리안스타일패션위크' 개최] ['배달음식' 수수료 없다?…'아직 있다'] [신종균 사장 "삼성페이 반응 좋다…중저가폰으로 확대"] [삼성맨 공채 '허수' 감소…체감 경쟁 더 뜨겁다] [수능 N수생↑…수학B 응시, 탐구 선택과목 '변수']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