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도심을 거침없이 질주하는 스키어가 도심이라는 환경 속 장애물들을 극복해 나아가다 급경사의 건물 계단에 이르러 멈춘다. 한계라고 생각한 순간 이내 계단으로 점프하며 활강하다 하늘로 높이 뛰어오른다. 잠시 뒤 ‘리밋리스(Limitless)’라는 단어가 이어진다.
이는 지난 8월 국내 론칭을 시작한 미국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의 TV 광고다. 가장 두려운 순간 한계를 극복하고 목표를 향해 망설임 없는 도전을 표현한 해당 영상은 스파이더의 슬로건인 ‘리밋리스’(Limitless) 정신을 영상으로 담아 표현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긴장감 넘치는 영상 속에서도 묘기에 가까운 스키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뉴질랜드 출신의 세계적인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바이런 웰스’(Byron Wells)로 인해 스키어들 사이에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리밋리스(Limitless) 정신을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도전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하고 했다”며 “TV 광고뿐 아니라 엘리트 스포츠 선수와 다양한 스포츠 클럽을 지원하는 팀 스파이더(TEAM SPYDER) 프로그램, 소셜미디어, 오프라인 이벤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계를 초월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며, 이러한 도전자들의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더는 지난 8월 글로벌브랜드그룹(GBG)을 통해 국내 론칭한 미국의 글로벌 스포츠브랜드로 전문 스키웨어를 비롯한 럭셔리 시티 스포츠웨어, 고기능 트레이닝웨어, 라이프 스타일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학동 직영점, 대구 동성로 직영점 등 전국 총 15개 매장이 있으며, 올해 하반기까지 전국 26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