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후지이 미나의 어릴 적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스페셜 야간매점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으로 이홍기, 후지이 미나, 김유리, 료헤이, 최희, 파비앙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해피투게더’에서는 후지이 미나는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후지이 미나는 지금과 똑같이 예쁜 모태미인임을 입증했다. 오똑한 코와 큰 눈, 작은 얼굴이 눈에 띄엇다. 출연진들 모두가 후지이 미나의 미모에 입을 모아 감탄했다.
특히 박명수가 “학교 다닐 때 남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겠다”라고 말하자, 후지이 미나는 “그렇게 인기 없었다”라며 겸손하게 대답했다.
유재석 역시 “남학생들이 편지나 선물 같은 거 많이 보냈을 것 같다”고 거들었다.
유재석은 “나는 우리 학교 주변이었으면 무조건 갔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박명수는 “저 친구(후지이 미나) 때문에 (남학생) 한 200명 대학 떨어졌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후지이 미나, 정말 여신급”, “후지이 미나, 모태미녀”, “후지이 미나, 대박”, “후지이 미나,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