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9/2015091874507_01.10555079.1.jpg)
‘뮤직뱅크’ 투아이즈
‘뮤직뱅크’에 걸그룹 투아이즈가 출연해 '삐삐'를 열창했다.
18일 오후 박보검과 아이린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서는 투아이즈가 ‘삐삐(PIPPI)’ 무대를 꾸몄다.
이날 투아이즈는 앞서 보여줬던 말괄량이 콘셉트와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펑키한 패션과 헤어스타일, 귀여움이 묻어나는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깜찍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흥겨움을 더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투아이즈의 ‘삐삐’는 이단옆차기 사단 long candy와 우노, 라디오갤럭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컨츄리 풍의 기타 리프와 중독성 있는 후크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털털하고 내숭 없는 소녀에서 사랑에 빠지며 여자로 변신하는 모습과 그 사랑을 향한 숨김없는 당당한 사랑고백을 담은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씨엔블루,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레드벨벳, 전진, 몬스타엑스, 업텐션, 제시, 소나무, 빅스타, 노지훈, 다이아, 마이비, 투아이즈, 하트비, 세븐틴, 놉케이, 강남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