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HN엔터는 '게임회사는 즐겁고 꿈이 있는 곳'임을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전하고자 행사 컨셉을 'PLAY(플레이)'로 정하고, 이들이 하루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최근 인기상승 가도인 <프렌즈팝 for Kakao>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 10레벨을 완성한 참가자에게 필기구와 에코백 등 푸짐한 브랜드 상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이와 함께 얼굴과 팔에 귀여운 캐릭터를 새겨 보는 '타투'와 1분 안에 초상화를 그려주는 '낯낯이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 학생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 ||
행사에 참가한 용인시 대덕초 4학년 정지안 군은 "회사는 일만 하는 딱딱한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곳은 게임회사라서 그런지 즐겁고 신나는 곳 같아요. 저도 어른이 되면 이런 회사에서 일하고 싶어요."라고 행사 참여 소감을 말했다.
NHN엔터측은 "시민들과 함께 하는 건전한 게임 문화 축제인 성남게임월드페스티벌을 통해 게임사와 시민들간 교류의 장이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게임'이 건강하고 희망을 주는 놀이이자 직업이 될 수 있음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