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하석진
‘냉장고를 부탁해’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하석진이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과 출연 인증샷을 올렸다.
하석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호강의 추억, 사실 맛보다 좋은 분들 만나서 행복했던 기억. 연복, 찬오 셰프님은 사진이 흔들려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석진은 김풍, 박준우, 샘킴, 최현석, 미카엘, 이원일 셰프와 각각 셀카를 찍어 눈길을 끈다. 특히 훈훈한 하석진의 외모와 개성넘치는 셰프들의 표정이 눈에 띈다.
이원일 셰프는 밝은 미소를, 샘킴 셰프와 최현석 셰프는 멋진 표정을 짓고 있다. 미카엘 셰프는 미소를 띄고 있고, 박준우, 김풍 셰프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하석진, 얼짱 대박”, “‘냉장고를 부탁해’ 하석진, 기대중”, “‘냉장고를 부탁해’ 하석진, 냉장고 공개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석진이 출연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1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