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환영의 탑' 시즌 2에서는 지난 해 공개된 20층의 '환영의 탑'에 두 개의 층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환영의 탑'은 위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탑 형식의 던전으로, 새로운 공격 패턴으로 무장한 테라의 대표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철기장 카이락의 장비'와 같은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의 '여명의 정원'은 65레벨 전용 사냥터로 탈바꿈한다. 파티 플레이가 부담스러운 만렙 이용자들이 혼자서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구역 별로 난이도가 다른 몬스터가 배치되어 이용자 스스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플레이에 최적화된 밸런스로 직업에 관계 없이 손쉽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지난 해 공개된 '환영의 탑'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시즌 2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65레벨 전용 사냥터는 부담 없는 플레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안겨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테라' 공홈과 블루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ueholestudio)에서는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