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이달 30일(수)까지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게이머들은 8일간 <테일즈런너>에 접속만 하면 '빛나는 매지션 박스', '스페셜 코스튭 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가질 수 있다. 또, '러닝뱃지' 획득 확률을 평소의 3배로 높여,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는 중에도 한가위의 풍성함을 느끼게끔 했다. 플레이 중에 모은 '러닝뱃지'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쓰인다.
이와함께, 새로운 게임 모드 '달려라 세계왕'도 업데이트했다. '달려라 세계왕'은 게임 플레이 중 화면 상단에 등장하는 국기를 보고, 나라 이름을 맞추면서 도착 지점까지 달려야 하는 서바이벌 모드다.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적인 측면까지 갖춘 콘텐츠로, 완주에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 신규 복장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