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현실에 부딪혀 자신의 꿈을 잊고 사는 여성들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되찾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성 패션 필름과는 달리 고객이자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전달하는 이야기를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김선미 LF 숙녀2부문 사업부장은 "온라인상의 동영상 콘텐츠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쌍방향으로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최고의 매개체"라며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으로 지속해서 소통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영상은 질스튜어트의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ILLSTUARTSTORY), 공식 인스타그램(@jilstaurtstory) 및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공개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