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통해 유진은 혈압측정도 어려운 이쑤시개 팔에 이어 거대해 보이는 철모로 인한 ‘소두’ 인증을 하는 등 방송 이후 ‘햄스터 후보생’, ‘초코송이 병사’ 등 수 많은 별명까지 생성하며 대세 아이돌로 등극하고 있다. 또한 험난한 훈련이 이어지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맑고 눈부신 아기 피부를 선보이며 아이돌 그룹으로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기도 하다.
그룹 CLC를 뮤즈로 발탁한 ‘터치인솔’은 국내 브랜드 중 색조 제품으로는 ‘최초’로 미국 세포라 백화점에 ‘스트레치엑스’ 마스카라가 입점하며 제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데 이어, 현재에는 캐나다와 중국 세포라까지 진출해 K-BEAUTY 열풍의 선두그룹으로써 지속적으로 유통을 확대하고 있다. 글로벌 마켓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더욱 넓혀나갈 예정으로 현재 ‘롭스’ 전지점 입점에 이어 카카오톡 ‘터치인솔’ 친구 추가 시 5,000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할 것.
한편 유진이 살짝 공개한 터치인솔의 이번 FW 메이크업 화보는 10월 이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터치인솔 홈페이지(http://www.touchins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