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業) 창조오디션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가 업계 전문가 및 투자자 앞에서 사업모델을 설명하고 사업성을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Up 창조오디션의 업은 창업, 사업, 기업의 업이며 동시에 붐업, 업그레이드의 Up을 의미한다.
참가분야는 제조업·지식서비스업 등 모든 분야에 해당되며 신청 자격은 시제품(서비스) 준비완료가 임박한 초기 단계 창업자, 투자자 설명(IR)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기업 등이 해당된다.
신청 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뉴스 고시 공고란) 또는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사업계획서와 함께 다음달 9일까지 이메일(up@gg.go.kr) 제출하면 된다.
도는 발표팀으로 선발된 팀에게는 크라우드 펀딩을 위한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할 계획이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모금 성공시 200~500만원을 매칭 펀딩할 계획이다.
서류심사는 투썬인베스트먼트 김민형 심사역, 미래에셋벤처투자 정은호 심사역, 빅뱅엔젤스 황병선 대표, 와디즈 최동철 이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서류심사에서 선발된 5개팀은 오는 10월28일 2회 업창조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031-8008-5656~7번).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