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은 연예계 대표 주당이자 개그계 절친인 김정렬과 함께 최근 몸 안의 염증 수치 검증에 나선다.
이봉원은 최근 진행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녹화에서 만병의 근원이 되는 염증이 실제로 몸속에 얼마나 쌓여 있는지 직접 확인에 나선다.
이봉원은 술을 좋아하긴 하지만 등산으로 건강을 꾸준히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 대해서는 자신있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봉원의 술친구이자 절친인 개그맨 김정렬도 이날 게스트로 출연해 염증 수치 검증에 나선다. 김정렬은 음주와 흡연까지 동시에 한다며 염증수치 공개를 앞두고 깊은 시름에 빠지는데...
건강 자신감을 뽐낸 이봉원과 건강 염려증에 신음한 김정렬의 염증 수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
연예계 대표 주당인 절친 이봉원과 김정렬의 염증수치 결과는 9월 30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나는 몸신이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은아가 이끄는 새로운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神)이다>는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