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례 진행한 CBT를 통해 많은 호응을 얻어 2015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명장의조건'은 1:1 대전의 '경기장'과 1:다수 대전의 '무쌍난투', 군단:군단 대전인 '황성쟁탈전' 등 다양한 PK 콘텐츠는 물론,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진행 가능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규모 전투 '국가전'은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끌어내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명장의조건'은 이를 기념해 9월 30일(수)부터 10월 13일(화)까지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비법 두루마리'를 다양한 곳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하며, 게임 출시 후 7일간은 매일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여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도울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명장의조건'은 10레벨 단위로 캐시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만 해도 100원보와 중급 경험단 10개를 선물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다양한 명장과 함께 새로운 삼국지를 창조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이와 동시에 진행 중인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JpsWxQ)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