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의 새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1차 티켓 오픈은 오늘 오후 5시, 옥션 티켓에서 진행된다.
새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SEOUL’ 은 오는 11월 7일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시아준수 소속사 관계자는 "서울, 일본, 중국 등에서의 아시아 투어를 예고한 시아준수의 이번 공연은 올가을 감성을 저격할 역대급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의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미 지난 3월에 열렸던 시아준수의 단독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4월에 열렸던 앙코르 콘서트는 티켓 오픈 3분만에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매 공연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는 물론 두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로 관객들을 감동시키는 시아준수가 선보일 가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 대란이 예상되는 상황.
특히 티켓 오픈일에 맞춰 공개된 몽환적인 분위기의 공연 포스터는 그동안 시아준수가 선보였던 무대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담고 있어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