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선보인 마마무의 '걸크러쉬'는 모바일 게임 '이니시아 네스트'의 OST로 마마무 특유의 레트로적인 느낌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흥겨운 곡이다. 이 음원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피키캐스트는 이번 '걸크러쉬'의 뮤직비디오의 제작을 맡았다. 그간 카드 형식의 UI등 모바일에 최적화 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피키캐스트가 이번에는 뮤직비디오까지 제작에 나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피키캐스트가 기획부터 촬영까지 모든 부분을 자체 제작했다. 모바일 게임 OST인 만큼 스마트폰 ?최적화 된 세로 영상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피키캐스트의 인기 콘텐츠인 '움짤'을 활용하여 재미와 신선함을 더한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장윤석 피키캐스트 대표이사는 "피키캐스트가 '피키픽처스'팀을 구성하는 등 콘텐츠 자체 제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면서, "이번 마마무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모바일에서 최적화 된 영상과 콘텐츠를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