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김흥제 사장)은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제1회 HMC 사내사진 공모전’을 진행, 최우수상 등 수상자 10명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 3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진행했다고 HMC투자증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했던 이번 공모전은 계절별 특성에 맞는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108여점의 사진이 출품된 이번 공모전은 사내 게시판을 활용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게 진행됐다. 이 중 임직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10명 등 최종 10명의 수상자 및 13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HMC 투자증권은 수상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금을 수여하고 수상작 13점은 2016년 달력으로 제작해 전 임직원에게 배포 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사진)을 수상한 당진지점 정창우 차장은 “바쁜 영업일선에서 느껴보지 못한 잠깐의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취미로 틈틈히 사진을 찍어왔는데 회사에서 좋은 기회를 준 덕분에 제 사진을 동료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