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은 1차면접전에 인·적성검사를 실시하며, LS산전·LS엠트론은 1차면접후 인·적성검사가 실시된다.
LS그룹은 서류전형에서 공학인증제도 수료자는 우대한다. 다만, 3개사를 중복지원 할 수는 없다. 어학성적은 최소기준(토익 700점, 오픽IL, 토익스피킹 110점) 이상이면 모두 동일한 평가를 한다. 점수가 높다고 가산점이 있는 것이 아니다.
학점 제한도 없지만 해당 전공에 대한 전문성과 노력을 평가한다. 모든 직무에서 전기관련 자격증은 우대한다. 서류전형은 최종선발인원의 최고 10배수를 뽑는다.
LS그룹의 채용전형은 다른 기업에 비해 비교적 단순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는 LS인·적성검사는 2시간 30분이 소요된다.
1차면접은 직무관심도, 전공지식,지원 회사에 대한 관심도를 평가하는 다대다 면접이다. 또한, LS전선은 영어인터뷰가 있으며, LS엠트론은 부서에 따라 영어면접이 진행될 수도 있다.
2차 면접 또한 직무와 인성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LS전선은 국내 케이블 1위업체로 해저케이블, 초전도케이블, 초고압 케이블, 통신케이블 등 첨단 케이블 글로벌 케이블 메이커다. LS산전은 전력공급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첨단 전력솔루션 기술기업으로 스마트그리드,전기차 부품 솔루션,태양광 발전 시스템 등을 개발한다. LS엠트론은 트랙터,사출시스템,커넥터 등 산업기계와 첨단부품 전문기업이다. (끝)
-원서접수 : 9월14~10월2일
-채용전형 : LS전선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 LS산전·LS엠트론(서류전형-1차면접-인적성검사-2차면접)
-우대사항 : 공학인증제도 수료자, 전기관련 자격증 소지자
/trues@hankyung.com
한경+는 PC·폰·태블릿에서 읽을 수 있는 프리미엄 뉴스 서비스입니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