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510/88987efb238c8c5c8e9c4a660cc222c9.jpg)
[연예팀] 배우 권도균이 ‘툰드라쇼-조선왕조실톡’에 출연한다.
10월1일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권도균이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록’ 헌종 역으로 등장한다.
극중 헌종은 조선 최고의 미남이라고 불리며 궁궐 내 예쁜 궁녀들은 거의 승은을 입었을 정도로 여색을 즐긴 인물. 뿐만 아니라 민간의 규수 중 미색이 빼어난 어린 여인들을 반원이라는 이름으로 뽑아 궁궐 내 카페를 경영하게 했다고 전해진다.
또 헌종은 생전 경빈 김씨와의 아름다운 사랑으로 조선시대의 사랑꾼으로 불리는 인물로, 오래 전부터 마음에 두고 있던 경빈 김씨를 후궁으로 맞이해 낙선재를 지어주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하지만 23세의 어린 나이에 승하하며 실제 경빈 김씨와 사랑한 기간은 600여일에 불과하다고 한다.
권도균은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를 담아낸 ‘조선왕조실톡 헌종 편’에 헌종 역으로 출연하며 첫 퓨전사극에 도전한다. 특히 조선 최고의 미남 헌종과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황진이, 무사, 노비 등으로 여러 차례 변신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 ㅐ甄?
한편 권도균이 출연을 확정한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 헌종’ 편은 5일 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백보람,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최종 합류
▶ ‘그녀는 예뻤다’ 정다빈, 황정음 역변 발언에 ‘발끈’
▶ 베리굿, 신곡 ‘내 첫사랑’ 향한 AOA 응원 영상 ‘화제’
▶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황정음에 경고 “책임 물을 것”
▶ 조달환, ‘달콤한 패밀리’ 합류…개성 넘치는 활약 ‘기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