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특히, '나이츠사가'의 혈맹(길드) 시스템은 혈맹전, 혈맹필드전, 혈맹상점, 혈맹요새관리, 기부 등으로 상당히 고도화돼 있어, PC 온라인 RPG 열풍 당시 접했던 혈맹 콘텐츠를 그대로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유저는 혈맹에 가입하여 보다 다채로운 시스템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혈맹원 간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클래스의 던전, 스킬, 강화 시스템과 함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6개 속성간 상극 작용, 40여종 정령의 육성 시스템 등은 유저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새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RPG 요소 외, 유저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소셜 요소도 '나이츠사가'의 특별한 재미로 손꼽을 수 있다. 파밍과 소셜기능이 접목된 '영토 시스템'은 침략과 지원이 가능하다. 각종 자원을 재배하고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의 재배를 도와 친밀도도 높이는 한편, 용병탐험과 수확물 빼앗기 등을 통해 모험과 침략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넥스트무브가 선보일 나이츠사가는 특화된 혈맹 시스템을 통해 PC 온라인 RPG를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은 물론, 상황에 따라 치밀한 전략도 함께 필요한 나이츠사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