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열리는 '안드로이드 앱 기획과 전략적 마케팅'은 모바일 앱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 수익모델, 성과분석 및 디지털 마케팅 적용 방안까지 전문적인 역량을 기르는 프로그램이다.
4회를 맞이한 안드로이드 앱 기획과 전략적 마케팅 강연은 "유저의 모바일 앱 발견 패턴과 생태계 구성 요소를 이해해 잠재적인 고객을 쉽게 찾아낼 수 있었다", "모바일 앱의 모든 수익화 방안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제시해줘 실무에 참고하고 응용하기 좋았다",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앱스토어 최적화 전략이다" 등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4기 교육에서는 경쟁이 치열한 앱 마켓에서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제품 전략, 콘텐츠 전략, 마케팅 전략을 유 袖岵막?결합시켜 넘쳐나는 앱의 바다에서 유저의 선택을 받고 수익으로 연결시키는 요령을 다룰 예정이다.
교육 참가자는 앱스토어의 생태계 구조, Agile 방법론을 통한 기술관리, 사일로 모델과 린 사업개발, 앱 마켓 시장조사 방법, 활용 가능한 SW 오픈소스, 수익화 전략 및 미디어믹스, 출시 요일과 시간대까지 따지는 꼼꼼한 출시전략 로드맵, 앱스토어 최적화 전략, AARRR, 모바일 앱의 Fail point를 잡아내는 데이터분석 방법 등을 실습을 통해 하루 만에 배울 수 있다.
추가로 1day 집중교육 참여가 어렵거나 보다 가벼운 교육을 원하는 경우에는 11월 2일에 진행되는 입문 Webinar(실시간 웹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 2일 입문 webinar 및 11월 23일 안드로이드 앱 기획과 전략적 마케팅 교육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소캠퍼스 홈페이지(http://www.masocampus.com) 및 고객센터(02-6080-2022)로 문의하면 된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