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 마을에 사는 지극히 평범한 초등학교 5학년생 '민호'는 여름 방학의 어느 날, 기묘한 생물 '위스퍼'와 만나 신기한 시계인 '요괴워치'를 건네받게 되고, 그 날부터 마을 곳곳에서 요괴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 완구 등 미디어의 벽을 넘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요괴워치'가 올겨울 닌텐도 3DS 게임으로 등장한다.
「요괴워치」는 세상 어느 곳에나 숨어있는 장난꾸러기 요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시계 '요괴워치'를 손에 넣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RPG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으로 '윤민호'는 물론, 같은 반 여자아이인 '장세라' 중에서 한 명을 골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지바냥'이나 '백멍이' 등, 친숙한 요괴들과 친구가 되어 여러 가지 해프닝을 해결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닌텐도 3DS의 로컬 통신 기능으로 친구와 배틀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엇갈림 통신으로 자신의 마을로 여행 온 요괴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배틀을 펼쳐 친구로 만들 수도 있다.
TV 애니메이션 '요괴워치'의 세계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요괴워치」는 2015년 11월 26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