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국적 뉴에이지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이 인천~호치민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5만장의 항공권을 최저 9,000원부터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며, 비엣젯항공의 인천~하노이 및 인천~호치민 노선이 포함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 미포함)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의 홈페이지(www.vietjetair.com), 모바일 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2015년 10월 15일부터 2016년 3월 2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데스몬드 린(Desmond Lin) 비엣젯항공 사업개발 본부장은 “한국과 베트남 간의 여행 수요는 계속해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고,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항공편을 가능한 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주 7회 매일 운항 중인 인천~하노이 노선에 이어 오는 11월 7일부터 인천~호치민 노선에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인천 발 호치민 행 항공편은 인천국제공 六【?매일 오전 11시 20분에 출발, 오후 2시 50분(현지시간)에 호치민 탄손누트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호치민 발 인천 행 항공편은 호치민 탄손누트 국제공항에서 오전 12시 15분(현지시간)에 출발, 오전 7시 2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