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막걸리가 해외 코스트코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성준 국순당 해외사업팀장은 “코스트코 입점은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통과했다는 의미”라며 “막걸리 고유의 맛을 살린 생막걸리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순당은 올 상반기 전체 막걸리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8.2% 감소한 가운데, 생막걸리 수출액은 8.3% 증가하는 등 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