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이 전속모델로 등장하는 이번 광고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자신만의 스포츠로 정의해 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가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엘르스포츠의 이미지와 부합되어 광고 영상에서 소개된 엘르스포츠만의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엘르스포츠는 건강한 삶을 위한 스포츠 활동과 도시적 감성, 편안함을 기반으로 스포츠와 캐주얼 라인으로 구분해 시즌에 따른 스타일리시한 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콜라보레이션과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엘르스포츠의 런칭 광고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삼성생명 "당신에게 남은 시간" 등의 광고로 2014년 한 해에만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최고대상, 스파이크아시아 Bronze Prize 등 국내외 광고제 29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는 디지털 시대를 대표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최근에는 디지털뿐만 아니라 TV 광고 등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