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캐릭터별 플레이 영상과 게임 세계관을 잘 나타내는 CG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 '크로우'는 그 결과 사전등록 7일 만에 15만 명의 유저가 모이고 활발한 CBT 참여를 이루어 냈다.
지난 6일(화)부터 7일 동안 진행된 '크로우'의 CBT에서 참여자들은 '정말 재미있다', '세세하게 공들인 느낌이 든다', '수동 전투시 손맛이 제대로 느껴져 좋았다' 등의 평을 껑綬?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7일간 진행된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의 CBT가 어제부로 성료 되었다"며, "CBT 기간 동안 크로우를 활발히 즐겨주신 많은 참여자들께 감사 드리며, 출시 후 더 많은 유저들에게 블록버스터급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10월 13일(화)부터 19일(월)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알림 서비스(구독) 신청 후, 이를 인증하는 유저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회원 등급 777VIP를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20만 골드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에 힘 쏟고 있다.
모바일 MMORPG'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crow.pupugame.com/teaser/pc/)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