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경쟁차 비교 '쉐보레 제품 워크숍' 열었다

입력 2015-10-14 16: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GM은 13~14일 이틀간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임직원과 딜러를 대상으로 ‘쉐보레 제품 마케팅 워크숍’을 열었다.

이 행사에는 전국의 쉐보레 딜러 및 한국GM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쉐보레를 보고 만지는 등 직접 체험을 하며 제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특히 쉐보레 각 제품의 시장 상품성을 파악하기 위해 경차부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까지 경쟁 차종과 비교 시승이 진행됐다.

조인상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상무는 “주력 경쟁 차종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통해 차종별 시장 공략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판매 현장과의 활발한 상호의견 교환을 통해 쉐보레 상품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塚渼潤?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