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리오아울렛, 아시아 최대 600개 브랜드 품은 아울렛

입력 2015-10-15 07:00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총 면적 13만2000m²(약 4만평)에 6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이다.

백화점 의류 매장 평균 면적보다 30~40%가량 넓어 브랜드별 약 30평대의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가구 및 생활용품은 물론 프리미엄 레스토랑 및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마련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 쇼핑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가장 큰 강점은 600여개의 초특급 브랜드를 보유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국내 아울렛이 200~300여개의 브랜드를 갖춘 것에 비하면 세계적으로도 찾아보기 힘든 규모다.

마리오아울렛은 평일 10만명, 주말 30만명의 방문객들이 쇼핑을 즐기는 서울 가산동 아울렛 단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