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10/2015101485421_AA.10684965.1.jpg)
위즈아일랜드는 ‘wiz(영재, 인재)’와 ‘island(섬)’의 합성어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아이들이 자라나는 가능성의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유아기에 가장 중요하고 필요로 하는 감성지수(EQ)와 미래 사회의 사회적 상호작용을 이끌 수 있는 사회지능(SQ)을 길러 리더십을 지닌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교육 목표다.
이를 위해 위즈감성놀이연구소를 설립해 유아의 두뇌 발달을 위해 심리학자 하워드 가드너 박사가 제시한 8가지 지능의 발달요소(언어지능, 음악지능, 논리수학지능, 자연탐구지능, 공간지각지능, 대인관계지능, 자기이해지능, 신체운동지능)를 골고루 자극시키는 교육 프로그램을 짜고 있다.
위즈아일랜드는 놀이교육으로는 최초로 영국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 또 올해의 브랜드 대상(유아교육부문)을 5년 연속 수상하며 대내외적으로 감성놀이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내년부터는 세계 1위 어린이 영어도서 출판사 스콜라스틱의 얼리 잉글리시 프로그램을 한국에 독점 공급해 차별화된 영어 교육을 할 예정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