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한방의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꿔주는 댕기머리는 직접 달인 한방추출물을 헤어제품에 적용시켜 국내 한방샴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건강한 두피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만드는 근간이 된다. 댕기머리의 전 제품은 라인별로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을 찾아 만든 제품들이다. 회사 관계자는 “생산되는 전 제품에 화학성분은 최대한 줄이고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풍부하게 사용한다”며 “한방성분 비율의 차이가 여타 브랜드와 댕기머리를 가르는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댕기머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로 전 연령대 소비자의 수요와 특정 소비자들의 수요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제조사 두리화장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CGMP)을 받아 청결함과 원자재 관리의 적합성을 공인받았다. 세계 18개국에 진출한 댕기머리는 최근 2015 광저우 국제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현지인들에게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수 ?전부터 홈쇼핑 등을 통해 중국 진출 기반을 다진 결과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