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플러스, '확싼정신'으로 장바구니 물가 안정

입력 2015-10-15 07: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999년 2개 점포로 시작한 홈플러스는 16년이라는 시간 동안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현재 전국에 140개 대형마트를 운영 중이며 연 매출은 약 11조원에 달한다.

홈플러스는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멀티채널 유통 환경에서 국민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홈플러스’라는 기업 비전과 ‘F3(fun, future, focus)’라는 독특한 경영모델을 개발해 실행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2015년을 변화의 원년으로 선언하고 ‘확실히 싼 가격, 정말 신선한 식품’의 ‘확싼정신’을 발표했다.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필품 가격을 연중 10~30% 낮춰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자는 취지다. 가격인하 품목을 중소 협력회사를 중심으로 전개함으로써 중소기업 성장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는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이다. 2009년 10월‘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설립하고 건강, 나눔, 환경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a>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