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제일모직 학생복 사업부에서 출발한 아이비클럽코퍼레이션은 2001년 독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2003년을 기점으로 학생복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생복’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콘셉트 아래 상품 개발 및 품질 연구에 주력,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교복에 접목하며 학생복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와 강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대들을 위한 이벤트 및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는 한편, 드라마 ‘드림하이’ ‘공부의 신’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TV와 영화 속 스타일리시한 교복으로도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 求?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