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빛나노메디칼, 세라믹 온열 의료기의 명가

입력 2015-10-15 08:00   수정 2015-10-15 13:48


세계보건기구(WHO)의 헌장에는 “건강이란 질병이 없거나 허약하지 않은 것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완전히 안녕한 상태에 놓여 있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사람은 인종·종교·정치·경제·사회의 상태 여하를 불문하고 고도의 건강을 누릴 권리가 있다는 것을 명시한 것이다.

이에 (주)한빛나노메디칼은 “국민건강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13년째 산학협력, R&D 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건강관련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 현대인들은 쌓여가는 스트레스, 성인병, 각종질병 등을 이겨 내기 위해 면역력을 키우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면역력을 키우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질 좋은 숙면을 취하는 것이다.

(주)한빛나노메디칼은 “건강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13년째 온열의료기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한 결과 국내 온열의료기 시장에 선두주자가 되었으며, 식약청 의료기기 허가를 득한 개인용 조합자극기인 “프리미엄 불로장생“(온열의료기)는 2,567MDC 세라믹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 복사열을 통해 혈액 순환을 돕고 자율신경의 안정 및 통증 완화로 불면증과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빛 세라믹 온열 의료기 침대인 “프리미엄 불로장생”은 국내에서 남녀노소 인구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열의료기의 우수성은 이미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해외시장 개척은 카자흐스탄, 미얀마, 인도네시아, 이집트, 멕시코 중국 까지 진출 되어 있으며, 말레이시아, 러시아, 인도 등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불로장생이 각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철저한 제품관리 개발에 역점을 둔 결과로서 외국인들도 온열치료의 우수성, 따뜻함으로 인한 혈액순환의 효과를 보기 시작하면서 더욱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장인정신을 가지고 만든 불로장생 시리즈 들은 모두 MDC 세라믹이 삽입되어 있는데, MDC 세라믹은 몸에 좋은 흑운모, 금강약돌 등 7가지 광물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1300 ℃ 이상의 전기 터널식 가마에서 48시간 이상 구워져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생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됨은 물론 우리 몸 속의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 개선과 만성 피로 해소 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

(주)한빛나노메디칼에서 출시되는 세라믹 온열의료기 침대인 “불로장생”시리즈는 “프리미엄불로장생, 국민카페트, 황제지압불로장생, 흑운모불로장생, 장수구들장, 카우치, 배허리뜸질기, 다기능삼초 뜸질기, 극초단파, 적외선, 레이져 의료기” 등 많은 제품을 매년 10여종 이상 개발 출시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는 실버그린 건강타운(박달재-충북제천소재)을 건립해 13년간 운영해 오고 있다. 건강타운에는 원적외선 찜질방, 숙면의료기, 각종 운동시설과 위락시설을 두루 갖춘 휴양지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構?있다. 고객들의 요청으로 2차건립을 준비중이며 2차건립에는 요양병원, 요양시설, 문화센터, 실버커뮤니티 센터 등을 포함하고 있는 종합 힐링타운을 조성중이다.

이미 우리사회는 수명 연장으로 물질적인 풍요보다 건강한 삶의 가치가 더욱 부각되는 시대로 접어들어 (주)한빛나노메디칼은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우선의 경영이념을 가지고 매진하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